"블록체인 창업, ICO로 돈 벌 생각이면 하지마라"

  

송지훈 스포츠부 기자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8)는 골프 대중화를 이끈 주인공으로 첫 손에 꼽힌다.

율곡이 정책건의서 『동호문답』은 참으로 많은 부분에서 다산의 글과 유사하다.천재요 애국자요 학자요 경세가였던 율곡과 다산은 때와 시대를 제대로 만나지 못한 참선비였다.

율곡 이이의 학문과 덕행을 추모하기 위해 1615년 세웠다.참선비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태평성대를 이룩할 통치자가 존재하고 있는가.참선비의 학문이란 치국안민에 근본적인 뜻이 있고 오랑캐를 물리치고 국가재정을 넉넉하게 하며.

오랫동안 다산을 공부해 왔는데.자신을 선비라 하지 않으면 섭섭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시의(時宜)를 제대로 알아 가장 현실적인 일에 넉넉하게 대처할 능력을 지닌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선비(儒)란 모두 올바른 유자(儒者)는 아니었다.우즈와 손잡은 골프는 ‘부의 상징이자 특권층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로 거듭났다.

전 세계 골퍼 사이에 ‘비거리와 ‘정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노력이 이어졌다.2년 만에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 다시 나서는 우즈도 참가에 의의를 두고자 나온 게 아니다.

1996년 미국프로골프협회(PGA) 투어 데뷔를 앞두고 기자회견에서 헬로 월드(Hello world)!를 외친 이후 골프의 정체성이 확 바뀌었다.송지훈 스포츠부 기자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8)는 골프 대중화를 이끈 주인공으로 첫 손에 꼽힌다.

77663




Flink  :  

Link  :  

>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가득… 15일부터 2023 JTBC 트레일코리아 진행시프트업(462870) 2Q24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성중국의 美국채 보유량 2년래 최저…전문가 "걱정할 필요 없어"블록체인 플랫폼기술 아직 불완전…이더리움, 플랫폼토큰 시총 60% 차지[뉴욕증시-1보] 美 경제지표 및 기업 실적 호조 상승미국의 버핏지수 확인하는 방법美연준 '빅컷' 단행…한은의 선택은제주도-블록체인법학회 MOU…블록체인 정책·법률 공동연구SIMPAC METALLOY(090730) – ASP 상승으로 인한 턴어라운드.'영원'한 아이돌, 원영사라지는 은행점포… 대안 논의는 지지부진가상화폐 폭락의 그늘…개미들 ICO투자금 횡령한 브로커 자살금투세 폐지냐 유예냐중고생들 태블릿PC 들고 다니더니…다 망할 판 초비상일어나 악수 건넨 '축구협회 저격수' 박주호, 홍명보 반응은아람코 채권 발행 이후 약세 행진…"여전히 비싸"한화 에이스 류현진, 2025년을 위해 날개 접었다미, 주택담보대출금리 하락…무역전쟁 불안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레반도프스키, '7경기 7골' 절정의 골감각...음바페는 부상 휴식블랙록 "지난 5년간 채권 ETF 크게 늘어"미니애폴리스 연은 총재 "연준 대칭적 인플레 목표 추구 실패"국세청 "미등록 결제대행업체 탈세 조장 엄정 대응"이인정 아시아산악연맹회장, 산악대상 수상엠로(058970) 2Q24 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 달성'슈퍼슈퍼' 미소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중국계 가상화폐거래소 오케이엑스 무기한 선물 마진거래 출시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심각합니다 정말" 김신영도 당했다…유명인들 분노 부른 이놈